945 2 0 36 0 0 1개월전 0

한 지붕 세 여자

상처받은 세 여자의 가슴 따듯해지는 셰어하우스 이야기 세 여성의 삶이 교차하는 순간, 상처는 치유되고 인생은 새로운 의미를 찾는다 각기 다른 상처를 지닌 우리 모두를 위한 따듯한 위로 <한 지붕 세 여자>는 평범해 보이지만 각자의 사연으로 깊은 상처를 지닌 세 여성이 셰어하우스에서 만나며 시작되는 이야기기를 담고 있습니다. 작가 정원은 자신의 첫 작품인 이 소설집에서 우리가 일상에서 마주할 수 있는 가족과 인간관계의 다양성과 복잡함을 섬세하게 풀어냅니다. 인생을 살아가며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지도 못한 상처를 경험하게 됩니다. 이 소설은 그러한 상처들을 어떻게 마주하고, 이해하며, 궁극적으로는 치유해 나갈 수 있는지에 대한 여정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냅니다. 단순한 재미를 넘어 가족과 인간관계의..
상처받은 세 여자의 가슴 따듯해지는 셰어하우스 이야기
세 여성의 삶이 교차하는 순간, 상처는 치유되고 인생은 새로운 의미를 찾는다
각기 다른 상처를 지닌 우리 모두를 위한 따듯한 위로

<한 지붕 세 여자>는 평범해 보이지만 각자의 사연으로 깊은 상처를 지닌 세 여성이 셰어하우스에서 만나며 시작되는 이야기기를 담고 있습니다. 작가 정원은 자신의 첫 작품인 이 소설집에서 우리가 일상에서 마주할 수 있는 가족과 인간관계의 다양성과 복잡함을 섬세하게 풀어냅니다. 인생을 살아가며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지도 못한 상처를 경험하게 됩니다.
이 소설은 그러한 상처들을 어떻게 마주하고, 이해하며, 궁극적으로는 치유해 나갈 수 있는지에 대한 여정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냅니다. 단순한 재미를 넘어 가족과 인간관계의 본질과 인연의 의미에 대해서까지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.

손가락을 스치고 지나가는 바람처럼 갈 인연은 가고 또 올 인연은 온다. 인연에도 식품처럼 유통기한이 있다. 유통기한 지난 음식이 우리 몸에 독이 된다면, 지난 인연에 집착하는 것은 우리의 영혼을 병들게 할 뿐이다.
때가 되어 인연이 왔을 때 좋은 인연으로 가꾸어 나갈 용기와 따뜻한 가슴이 우리 한편에 남아 있기를 바라며, 이 책이 인연들에게서 상처받은 모든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.
_ ‘작가의 글’ 중에서
작가 소개: 정원
대한민국의 어느 도시에 사는 평범한 소시민.
산책, 여행, 책 읽기, 영화 보기를 좋아하며 산책 중에 떠오르는 상상들을 즐긴다. 길가에 핀 이름 모를 들꽃처럼 조용히 있는 듯 없는 듯 이 지구라는 별에 잠깐 들른 여행자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